(실제 방문 후기도 참고하세요.) 그래서, 나에게 맞는 곳은 텐프로일까, 텐카페일까?
그렇기 때문에 가게도 크지 않고, 인원도 많지 않습니다. 단골장사 위주로 진행하고 있죠.
텐카페는 하이업소중에 하나로, 작은 가게로 오픈하게된게 시초입니다. 마담과 새끼마담 팀이 개인장사를 하게 된 곳이죠.
남다른 주대 혜택을 보고싶다면, '시크릿밤 보고 문의' 꼭 말씀주셔야 합니다.
퍼블릭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바로 이 '초이스' 부분인데요, 셔츠룸이나 하이퍼블릭처럼 내가 직접 아가씨를 고르는 '간택'의 재미보다는 좀 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곳이 많아요. '오늘의 인연은 실장님 손에!
이는 업소 전체의 활기찬 분위기를 공유하고, 다른 테이블의 즐거운 기운을 함께 느낄 수 있게 합니다. 다수 도우미와의 순차적 교류
또는 먼 곳에 앉아서 제주도 밤하늘 아래에서 삶의 무게를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는 외로운 유흥의 장소가 아니라 자유와 열정, 그리고 그 안에 있는 독자의 이야기가 움직이는 제주도의 또 다른 얼굴이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도록, 텐프로 모든 절차는 정중하고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물 한 잔, 휴식 타임 챙겨주기! 계속 이야기하고 노래하다 보면 목도 마르고 지칠 수 있어요. 중간중간 물이나 음료수 챙겨주고,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을 만들어주는 것도 센스 있는 모습이에요.
피해야 할 스타일 언급: "너무 시끄러운 건 싫어요", "나이 많은 분은 피해주세요" 등 꺼리는 부분을 솔직하게 말하는 것도 좋습니다.
엘리에나 호텔에 위치한 퍼펙트는 하이퍼블릭이면서도 우수한 가라오케 시설을 갖추고 있어, 퍼블릭룸의 즐거움과 가라오케의 재미를 동시에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넓고 쾌적한 룸과 다양한 주류 선택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도 꾸준한 수요와 관심을 얻으며 하나의 독립된 장르로 정착하고 있습니다.
강남의 대표적인 룸 유흥 업종인 퍼블릭룸, 셔츠룸, 하이퍼블릭은 각기 다른 매력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감미로운 칵테일 한 잔에 위로를 받거나, 뜨거운 음악에 맞서 춤을 추며 마음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